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양구 시티투어 체험중심 코스 신규 운영

2019년 08월 14일(수)     박현철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매주 화~일요일 2가지 코스
도자기 빚기·트래킹 등 가능
관광객 유치·경기활성화 기대

양구군이 시티투어 코스를 새롭게 개발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본격 뛰어들었다.

군은 기존 시티투어에서 부족한 점을 개선함으로써 관광객을 더 많이 유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최근 새로운 시티투어 코스를 개발하고 운영에 들어갔다고 13일 밝혔다.기존의 시티투어 코스는 폭염,폭우 등 기상이변이 발생하면 험준한 곳에 위치한 안보관광지 특성상 안전사고가 우려되고 체험관광 코스가 부족하다는 의견에 따라 이번에 코스를 대폭 개편했다.

새로 개발된 코스는 ‘신나는 여행’ 코스와 ‘재밌는 여행’ 코스 등 2가지로 매주 화~일요일에 운영되며 예약인원 10명 이상이면 된다.신나는 여행 이용객들은 오전 10시30분 춘천역을 출발해 양구 인문학박물관을 관람하고 양구읍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한반도섬 짚라인을 타게 된다.이어 자연생태공원을 관람하고 양구명품관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구입한 뒤 춘천역으로 돌아온다.이용요금은 1인당 1만9500원이다.

재밌는 여행 코스는 오전 10시30분 춘천역 앞에서 출발해 박수근미술관을 관람하고 양구읍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백자박물관을 찾아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하게 된다.이어 두타연에서 금강산 가는 옛길을 트래킹하고 양구명품관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구입한 뒤 춘천역으로 이동한다.이용요금은 1인당 2만원이다.

조미연 관광정책담당은 “새로 개발된 시티투어 코스는 양구를 대표하는 문화관광시설 관람과 짚라인 타기,도자기 만들기 등이 추가돼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현철 lawtopia@kado.net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