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화천산천어축제 주말 절정 이룬다

2018년 01월 13일(토)     이수영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통상 두번째 주말 관광객 최다
내일까지 리얼산타 이벤트
산천어 방양도 평일보다 늘려

▲ 12일 화천산천어축제장 산타우체국을 방문한 핀란드 로바니에미시의 리얼 산타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12일 화천산천어축제장 산타우체국을 방문한 핀란드 로바니에미시의 리얼 산타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화천산천어축제가 이번 주말 절정을 맞는다.군은 주말 영하 10℃ 이하의 강추위가 예상되지만,통상 개막 두 번째 주말 최대 관광객이 운집했다는 점을 고려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우선 12일부터 시작된 핀란드 리얼 산타 이벤트가 14일까지 이어진다.12일과 13일 오후 6시부터 열리는 ‘차 없는 거리’ 야간 페스티벌도 산타 퍼레이드를 포함해 화끈한 무대가 준비돼 있다.이번 주에도 산천어 밤낚시 대회는 물론 맥주 시음회,마술쇼,파이어 아티스트와 걸그룹 공연,가면무도회와 DJ 공연 등이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펼쳐진다.

군은 주말 2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대비해 산천어 방양량도 평일 대비 대폭 확대키로 했다.평일 3~4t 정도의 방양량을 13,14일 이틀 간 약 28t 이상으로 크게 늘린다는 계획이다.또 기존 현장낚시터,예약낚시터,맨손잡기장 이외에 축제장 상류의 제2예약 낚시터도 전면 개방해 관광객들이 오래 기다리지 않고,쾌적하게 축제를 즐기도록 조치했다.이와 함께 서울 외신기자클럽 소속 외신기자 20여 명도 13일 축제장을 찾아 산천어축제를 체험하며 현장 취재에 나선다. 이수영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