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양구 해안면 오유1리 LPG 공급 눈앞

2017년 10월 13일(금)     유주현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이달말 배관망 구축 완료
58가구 난방·취사 활용

양구군이 해안면 오유1리 액화석유가스(LPG)배관망 구축사업을 통해 이달말부터 LPG를 공급한다.

해안면 오유1리 LPG배관망 구축사업은 58가구가 대상으로 난방과 취사 용도로 LPG를 사용할 수 있도록 2.9t 용량의 마을 공동 LPG 저장탱크와 총연장 1.34㎞의 공급배관,계량기,가스보일러 등의 설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각 가정의 보일러는 기름보일러와 가스보일러의 중복 사용으로 인한 사고예방을 위해 기존에 사용하던 기름보일러는 철거한다.

군은 총 4억4240만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한국LPG배관망사업단에 위탁해 추진하고 있다.오유1리 LPG배관망 구축사업은 지난해 11월 도로부터 대상마을로 선정돼 올 3월 주민설명회를 개최하고 4월 가구별 사업신청이 완료됐다.이어 지난 5월 한국LPG배관망사업단과 위탁수행기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6월,7월 실시설계를 실시했고,7월 시공사 및 연료공급자를 선정했다.

사업은 현재 마지막 굴착구간인 마을 주도로 굴착과 LPG 저장탱크 설치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군 관계자는 “이달 말까지 준공과 함께 안전검사를 실시한 후 시험가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주현 joohyun@kado.net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